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일상

오산 서울어린이병원 발모클리닉 약 배송

반응형

보통,
진료 및 검사를 받고 오면 그 결과 통보를 2~3일 정도 사이에 전화를 해 주곤 하는데 이번엔 일주일이 다 되어가도 전화가 없어 금요일 오전에 전화를 했다.
무슨 착오가 있었던지 전화를 해서 이름과 진료 및 검사를 받은 것을 이야기하니 그제야 찾아보는 것 같았다.
결과는 정상이며, 어제 금요일에 약을 발송해 주시겠다고 했다.
 
그리고,
토요일 오전에 일찌감치 약은 배송되었다.
 

 
요렇게,
헤어플러스(환)와 조제약이 한달치 들어 있다.
 

 
헤어플러스는 두 상자.
한 상자에 30개씩, 60개가 동봉되어 있으며 아침, 저녁으로 드시면 된다.
 

 
헤어플러스는,
주재료는 흑미, 발모에 좋다는 검정콩을 비롯해 다시마, 어성초, 검은깨 등 곡류종류가 많았다.
상자에는 "꾸준히 드시면 건강유지, 건강증진, 체력유지'에도 도움이 된다는 문구가 있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발모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거르지 않고 꾸준히 먹어야겠다.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주)오행생식에서 만들고 있다.

 
낱개포장으로 커피믹스형태로 만들어졌으며, 점선을 따라 자르면 잘 잘라진다.

작은 알맹이 형태의 환으로 되어 있어 먹기에도 불편함이 없다.

 

그리고,

조제약 양약은 4가지 알약으로 조제되어 있다.

그중 두 개는 하나의 알약, 하나는 절반, 하나는 1/4로 되어 있다.

각기 어떠한 성분인지는 모르겠지만, 호르몬을 조절하는 약으로 알고 있다.

아침에는 한 봉지씩 복용하면 된다.

 

 

주의사항으로,

어린아이들과 임산부가 있는 가정에서는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며, 복용 시에는 신체접족(키스, 뽀뽀)은 피하라고 안내문을 택배상자에 동봉하고 있다.

호르몬과 관련된 약제라 아이들과 임산부에게는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도 있는 것 같다.

 

탈모로 인해 고민하거나, 걱정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다.

 

2024.04.20 - [가다(going)] - 발모 클리닉-오산 서울어린이병원

 

발모 클리닉-오산 서울어린이병원

비 소식이 있었고, 수원을 지나면서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했다. 유전적으로 탈모는 없으나, 환경적인 요인과 정수리에 쌍가마가 있다 보니 개인적으로 신경이 쓰여 몇 년 전부터 탈모예방 혹

ryujm197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