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일상

기아 카니발 리콜 통지서

반응형

며칠 전,

퇴근하고 집안에 들어왔는데 아내가 차에 무슨 문제가 있느냐는

뜬금없는 질문에 의아해했는데 책상에 놓여 있는 우편봉투를 보고 이해를 했다.

 

리콜통지서.

카니발을 구매하고 처음 받아보는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

지금까지 운행하면서 별다른 문제가 없었는데.

윈스톰 이후에 두 번째인 것 같기도 하다.

 

내용을 읽어 보니,

14.06.21 ~ 16.06.21에 제작된 카니발(YP)의 일부차량에서 

멀티펑션스위치의 제작결함으로 스마트정션박스에서 방향지시등이 오작동하는 문제가 발생하는 것 같다.

아마도,

부속품 교환이 아니라 소프트 업데이트로 약 20분 정도의 작업시간이 소요된다는 내용이었다.

 

※멀티펑션스위치 : 방향지시등, LIGHTING, 와이퍼 등을 작동시키는 스위치

※스마트정션박스 : 차량의 전원분배기능 및 LAMP제어 및 각종 전자제어기능을 탑재

 

11월 02일 후부터 조치가 가능하다고 하니,

가까운 오토큐 서비스센터에 문의를 하고 수리를 받아야겠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쉐보레 '타호'가 내년 상반기에 출시를 한다는 반가운 소식을 들었다.

과연,

난.....타호로 바꿀 수 있을까...?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