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기 및 사용후기

화분 '원형 지지대'

반응형

역시,

다이소엔 없는 게 없네요.

그간 불매운동으로 아내에게까지 웬만하면 가지 말라고 당부까지 했었는데 오늘은 필히 살 것이 있어 들렸습니다.

다름 아닌,

금전수의 키가 쑥쑥 자라 옆으로 벌어지는 게 안타까워 그 벌어지는 것을 잡아주는 게 없을까...?

요렇게 생긴 원형 지지대가 있었네요.


단돈 ₩2,000입니다.

요정도 길이가 적당한 것 같아 작은 길이의 원형 지지대도 있었는데 76cm짜리로 선택했어요.


요거,

간격 맞추기가 쉽지가 않네요.

원형의 철사가 분리되는 것이 아니라서....


짜잔.... 아내의 도움을 약간 받았어요.ㅎㅎ

금전수 줄기 다치지 않도록 조심조심.

약간 간격이 마음에 들지 않게 되었지만 줄기와 잎이 다치는 것을 막기 위해 STOP.

이 형태 유지하면서 이쁘게 자라주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