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기 및 사용후기

아이폰 X " 다이아몬드 패턴 젤리케이스"

반응형

 

저는 투명 젤리케이스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고가의 스마트폰을 '생폰'으로 갖고 다니는 분들도 간혹 계시긴 하지만,

전 그렇지 못해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반드시 케이스를 착용을 하는데... 수많은 케이스 중에서,

특히나 투명 젤리케이스가 아이폰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러나,

투명 젤리케이스는 다 좋은데 얼마 사용하지 않아 안타깝게도 누렇게 변색되거나,

요렇게 뒷면에 손자국이 남아서 자주 바꿔줘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변색된 부분을 어떻게 한번 지워볼까... 락스, 치약으로 닦아내도 소용이 없네요.


가끔 구매를 하는 지모라는 핸드폰 관련 제품들을 생산?, 유통? 하는 회사에서,

'다이아몬드 패턴 젤리케이스'를 구매를 했습니다.

짜잔~~~.


인사말과 습자 용지에 쌓여 있는 케이스.

약간의 고급스러움이 있어 보이죠...ㅎㅎ


박스를 개봉해 봅니다.

중요한 물건, 서류가 담겨 있는 듯한 느낌을 주네요.

요런 개봉 감... 너무 좋아요...!!


두께감도 있고,

이미지로 봤을 때보다 다이아몬드 패턴이 예뻐 보이네요.

너무 슬림한 케이스보다는 두께가 있는 케이스가 더 손맛이 느껴지더라고요.

다른 것 보다,

이 투명한 색상이 변색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