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일상

냉동 “대패삽겹살”

반응형

 

퇴근을 하고,

부엌으로 오니 이렇게 예쁘게 상이 차려져 있습니다.

오늘의 메뉴가 무엇이냐고 물으니...


 


일명 '고기 귀신'이라고 불리는 저희 집 첫째가 좋아라 하는 삼겹살.

그것도,

냉동 '대패 삼겹살'이네요.

가끔 아내가 마트에서 사오긴 하는데 오랜만에 먹는 듯하네요.

얇아서 굽기도 편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고요.

 


된장찌개,

파무침,

샐러드까지 평소에도 잘 하시만 오늘 아내님께서 애를 쓰셨네요.ㅎㅎ

 




맛있게 구워졌어요.

바삭바삭하게 구워지고 크기도 적당해서 아이들이 먹기 참 좋아요.

고기를 좋아하지 않는 막내딸도 많이 먹지는 않지만 다른 고기해 비해

이 대패 삼겹살은 제법 먹더라고요.

많이 먹고 쑥쑥 크거라.!!

 


요렇게 쌈 하나 싸서,

고생하는 아내에게 먼저 갔다 드리고...

고기와 뗄레야 뗄 수 없는 맥주 한 잔 해야죠.

오늘 금요일... 불금이잖아요...ㅎㅎ.

금요일이자 말일...

수금도 잘 끝내고 결제도 잘해주고 모처럼 가벼운 퇴근 발걸음을 떼었네요.

고생하셨습니다.

지금 이 시각에도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그들에게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