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일상

‘주의’ - 애드센스 계정일시정지.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계정일시정지


 

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처음 승인받아하시는 분들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본인 포스팅에 게재된 광고를 실수로, 호기심으로 클릭하시면 시스템적으로 확인되어,
일시적으로 광고 게재가 중단되며 심할 경우엔 계정이 영구적으로 사용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저는 19일 승인을 받고 24일인가 25일부터 광고가 중단되고 자체적으로 조사? 가 이루어지고 오늘 메일을 받았으며,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계정-정책에 이렇게 한 달간 계정 중단 통지가 올라와 있네요..ㅠㅠ

초보자들이 간혹 겪는 일이라고 하는데, 어떤 주의도... 자체적으로 본인의 클릭은 무효되는 시스템을 만들 순 없는지,
광고를 게시하는 이들에게도 어떤 광고인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좀 아쉽네요.
많은 것들을 배우네요.

햇살은 따뜻해 보이는데 기온은 쌀쌀하네요.
건강 유의하시고 편안한 휴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