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일상

제1회 와부 문화축제

반응형

잃어버린 시간, 일주일.... 다시 티스토리로 오랜만에 돌아온 것 같다.

 

아내가 이번주 토요일에 주민자치센터에서 공연을 한다고 해서 그냥 별생각 없이 듣고 있었는데 인터넷 카페에서 며칠 전 회원분께서 올리신 글을 보았는데 그 공연이 이 공연이었다..ㅎㅎ.

에어로빅&줌바를 아내가 수강하고 있는데, 2부 공연 2시반부터 시작한다고 했다.

 

그리고, 오늘 난 민망해서 못 볼것 같아서 아이들만 시간에 맞춰서 갔다.

 

 

A,B,C 세 팀으로 나눠 공연을 했으며, 아내는 A팀에 속했다고 했다.

그리고,

막내는 아빠의 미션(사진+동영상 촬영)을 잘 수행을 했다...ㅎㅎ.

 

 

공연이 끝나고, 아이들과 사진을 찍은 아내... 갈걸 그랬나...?

아무튼... 수고 많으셨습니다...!!

 

 

셋째가 찍어 온 동영상의 아내.

여태껏 몸치로 알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잘했다.... 나보다 난데...ㅎㅎ.

에어로빅&줌바를 배운지 6개월 정도가 되어 가는데, 확실히 아내의 표정과 생활을 대하는 태도에서 활력이 느껴진다.

무언가를 배우고 규칙적인 생활들이 그런 변화를 만들어 준 것 같아서 고맙기도 하고, 그런 취미생활 하나쯤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잘 된 것 같기도 하고.

 

공연?을 끝마치고 온 아내에게....박수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