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일상

2023년 구몬수학 인정테스트 상장 &트로피

반응형

이번, 구몬수학 인정테스트엔 사연이 있다. 아이들 셋 모두 테스트를 받으려고 했으나 어떤 착오 혹은 오류가 있었던지 둘째가 테스트 당일 시간대에 로그인을 할 수 없어 시험을 보지 못했다. 셋 중에서 수학에 남다른 실력을 갖고 있다고 평가하고 계신 선생님께서 당사자보다 더 안타까워하시고, 미안해하셨다.

 

오늘 수요일 수업이 있는 날, 선생님께서 수업을 받고 나오는 아이들에게 상장과 트로피, 평가 리포트와 더불어 문화상품권을 건네주셨다. 상장과 트로피가 세 개가 되었을 텐데 좀 아쉽긴 하다.

 

첫째는 I 단계, 셋째는 E 단계 시험을 보았고, 둘째는 G 단계 시험을 보려고 했었다.

첫째는 평균점수보다 꽤 높은 점수 만점을 받았고, 셋째는 평균을 상회하는 점수를 받았다. 내년부터 첫째는 온라인 시험이 아닌 오프라인 시험이라 정해진 장소에서 시험을 봐야 한다.

시험들 보느라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2022.11.25 - [사소한 일상] - 2022년 구몬수학 인정테스트

 

2022년 구몬수학 인정테스트

수요일 저녁에 세 아이가 구몬수학 수업을 받고 있는데, 엊그제 수요일에 구몬선생님께서 지난달 10월에 본 구몬수학 인정테스트 상장과 상패, 문화상품권을 갖고 오셨다. 수업을 받고 나오면서

ryujm1975.tistory.com

 

트로피가 2개가 늘어나, 총 7개가 되었다.

회를 거듭할수록 트로피의 디자인이 좀 더 세련되어지는 것 같다...ㅎㅎ.

 

 

선생님께서 너무 미안해하셔서, 둘째까지 상품권을 주셨다. 셋째는 상품권을 아빠에게 주는 대신 크로스 가방을 사 주는 걸로 딜을 했고, 첫째와 둘째에겐 현금 만 원을 주었다. 요즘 오프라인 서점에서 문화상품권을 받는지 모르겠지만, 오랜만에 문화상품권으로  동네서점에서 책 좀 사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