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일상

토스증권 무료 주식받기

반응형

4월 말에 토스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1주를 받고,

5월에 이벤트?로 또 1주를 받았다.

랜덤이라 큰 기대없이 1주 받기를 했는데 나름 쏠쏠하다..ㅎㅎ.

친구를 초대하면 친구에겐 2주를,

초대한 사람에겐 1주를 주는 이벤트를 한다기에... 또 이런데 약하다.

아내, 큰누나, 작은누나, 친구에게 링크를 보냈다.

 


요렇게,

아내를 포함해 큰누나...2주의 주식을 받았다고 연락이 왔다.

아내는 하림, 한화손해보험.

큰누나는 하림, LG헬로비전을 받았다고 한다.

그리고

작은누나, 친구에게선 연락이 아직도 없네...ㅎㅎ.

 


초대한 친구 숫자대로 4주를 받는 줄 알았는데,

한 명만 인정이 되는 것 같다.

그럼 그렇지...ㅠㅠ.난 이렇게 대한전선 한 주를 받았다.그래.. 이게 어디야...!!

경제적 자유는 꾸준히 하는 자들에게 천천히 다가오리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