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곰표 썸머에일 맥주

반응형

마트에 장을 보러 갔다 주류 코너를 지나치는데... 요즘엔 이상하게 술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 무심코 지나치고 말았는데 몇 번 곰표 맥주의 다른 버전을 봐아었고 오늘은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편의점에선 만원에 4캔에 판매하고 낱개로 구매하면 좀 더 가격이 올라가는데 마트는 낱개구매도 동일하게 25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오늘은 두 캔만 구매를 했다.

곰표 썸머에일 윈터 에디션이라고 곰이 목에 목도리를 하고 있다....ㅎㅎ.
밀맥주보단 알콜도수가 조금 높다.

세븐 브로이라는 회사가 제품명 하나는 참 잘 사용한 것 같다.
어찌 됐든 곰표라는 이름을 사용하면서 브랜드 인지도가 확실히 높아진 것 같다.

옆면엔 생산지와 재료들이 표기되어 있다.
확실히,
밀맥주와는 다른 보리맥아가 주원료라 맛이 궁금해진다.

주말 저녁엔 언제나 아이들을 위한 치킨과 피자.
맥주 한 잔하기 딱 좋은 날이다.
김치냉장고에 넣어 놓았던 맥주를 컵에 따르는데 색깔이 더 진한 것 같기도 하고, 맥주를 좀 먹은 지 돼서 밀맥주와의 색깔을 비교할 수는 없네...
짙은 색깔은 합격.
치맥을 하기전에 맥주의 진정한 맛을 음미하기 위해 경건?한 마음으로 한 모금 마셔본다.
우선,
묵직한 느낌으로 입안에서 퍼지고 보리 특유의 씁쓸한 맛이라고 할까 우리가 흔히 마시는 라거 맥주의 익숙한 맛에 목 넘김은 밀맥주와 동일하게 부드럽다.
밀맥주와 같은 호불호가 있는 과일향은 없는 것 같다.
음....내 취향은,
상큼함과 과일향이 있는 밀맥주.
아내도 밀맥주가 더 나은 것 같다고... 0.5도 차이임에도 불구하고 취해오는 속도는 빠르다.

 

 

"곰표 밀맥주"를 마시다.

무슨 날씨가 이리도 더울까...? 이제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된다고 알리는 것일까. 현장 직원분의 모친상으로 어쩔 수 없이 현장에 투입된 지 이틀. 아~~~ 정말 덥습니다. 점심, 저녁...땀을 너무 많

ryujm197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