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일상

다시 낀, 결혼기념일 반지.

반응형

그럴려고 그랬던 건 아닌데 어찌하다 보니 아내의 생일, 생일선물이 되어 버렸다...ㅎㅎ.

올 초 차안에서 잃어버린 반지를 대신해서 12월 결혼기념일을 즈음하여 반지를 사려고 했는데, 10년 넘게 반지를 끼다 안 끼니 손가락의 허전함이랄까 어차피 살 거 좀 일찍 사자고 했는데.

이번에는 흔히 말하는 금방이 아닌 인터넷으로 검색하고 주문을 했는데 2주 정도가 걸린 것 같다.

주문하기 전에 반지가 들어간 곳을 열어 보려고 '복스'까지 사서 뜯어보려고 했지만 역시 무리였다.

 

 

자동차 틈새에 빠져버린 "결혼10주년 반지"

참, 어이없는 실수를 하고 말았다. 출근길, 자동차 시동을 걸고 핸드로션을 바르려고 손가락에서 반지를 빼고 다른 생각을 하다 그냥 출발을 하고 말았다. 그러다, 갑작스럽게 브레이크를 밟다

ryujm1975.tistory.com

반지도 택배로 받는 세상...참 좋기도 하면서 직접 가서 끼어 보는 재미는 없는 것 같다.

인터넷 주문을 위해 반지 '호수' 사이즈를 재는 링게이즈까지 구매를 하긴 했다.

반지 케이스와 보증서가 들어 있다.

 

짜잔~~.

여러가지 모양과 색상을 고르다 아내가 추천한 반지로 결정을 했다.

투톤에 남성 반지는 큐빅 없이 심플하고, 여성 반지는 큐빅을 세팅하여 마치 가드링을 낀 듯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다.

자동차에 빠져버린 경험을 하고 나서는 반지의 두께만큼이나 폭이 넓은 반지를 더 보게 되었던 것 같다...ㅎㅎ.

 

색상은 골드색 / White & Pink Gold 중 선택가능하며, 원하는 골드색으로도 제작이 가능하다고 한다.

14K White & Pink Gold 로 주문했는데, 사진만큼이나 실물도 이쁘다.

심플해서 너무 마음에 든다.

 

어떻게 잘 어울리나요...? ㅎㅎ.

아내와의 네번째 반지인데 이젠 빼지 않고 항상 끼고 있어야겠다.

그리고,

아내님....이게 생일선물의 전부는 아닙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