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일상

덕소6A 덕소 강변 신일해피트리 청약

반응형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는 현재 9개의 지역 8,000세대의 재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다.

현재 도곡 1구역과 덕소 7구역은 분양 및 착공이 이루어져 2023년 말과 2024년 초에 입주가 예정되어 있으며, 덕소 6A지역과 도곡 2구역은 이주 및 철거가 완료되어 이번 달 11월에 분양 예정이 되어 있다.

또한 덕소2구역은 이주가 거의 완료가 되어 철거 예정이며 나머지 지역, 덕소 4/5A/5B/3구역은 그 전단계와 사업시행인가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덕소 7구역을 시작으로 처음 주택청약을 해보게 되었고, 얼마전에 아내와 함께 갔던 신일 해피트리 모델하우스를 방문하고 두 번째 청약을 하게 되었다.

민영이라 1순위 자격이 되긴 하지만 1주택자(추점제 - 주택처분 미서약)로 당첨 가능성은 거의 희박하지만 시험? 삼아서 해 보고 있다.

살고 있는 아파트가 연차가 되어 가다보니 새집에서 살고 싶은.... 그런 마음으로, 가능할진 모르겠지만...ㅎㅎ.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 513
 규모  최고 26층 4개동 (212세대)
 공급  49㎡ ~ 74㎡ (114세대)
 분양가  34,600 ~ 54,700만원
특별공급 일정  10월 31일
일반공급 일정  11월 1일(해당지역) / 11월 2일(기타지역)
당첨자 발표  11월 9일
입주 예정  2025년 5월

 

 

3~5분의 도보로 한강과 덕소역을 이용할 수 있는 위치이기는 하나, 세대수가 작은 단지라는 게 다소 아쉽다.

 

 

그리고,

점심시간을 이용해 청약홈을 이용해 청약신청을 했다.

처음으로 청약신청을 할때도  느꼈지만 인증서 하나로 이렇게 간편하게 청약을 할 수 있다는 것에 놀라웠다.

주민등록번호를 기입하고 공동인증서로 로그인한다.

 

 

청약캘린더에 오늘 날짜에 신청하려는 곳을 클릭만 하면 된다.

덕소 강변 신일해피트리 클릭.

 

 

청약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나의 부동산 거래내역과 재산세 정보까지 조회가 되고 청약 아파트의 평수를 선택하면 된다.

청약자격확인 및 거주지 확인, 주택소유확인(주택처분 서약 및 미서약)과 최하층 우선 배정을 선택하고 연락주소를 입력한다.

 

 

마지막으로,

청약신청 체크리스트를 확인하면 청약신청은 완료가 된다.

이젠,

PC에서 하는 것도 번거로워서 핸드폰에서 청약을 하려고 공동인증서도 옮겨 놓았다...ㅎㅎ.

청약에 당첨되기로는 로또에 당첨되는 것과 같은 확률이지만, 매주 로또와 연금복권을 사듯 기회가 되는대로 해보려고 한다.

지난번처럼....당첨일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뭘까...?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