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일상

"두더지 게임" 순위

반응형

 

막내딸이 산 '두더지 게임'이 우리 집에서 '핫'한 게임놀이가 되고 있습니다.

방정맞은 소리에 시끄럽다고 생각했는데,

아내가 최고점수를 내고부터는 가족 간의 승부욕이 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은근히 재밌네요...ㅎㅎ

작은 아들이 685점으로 아내의 기록을 깨고.... 운동을 간 사이 아내가 그 기록을 다시 경신했다고 문자를 보내왔고,

집에 와서 다시 시도한 저희집 현재 순위입니다.

 

1. 아내

2 .저

3. 작은아들

4. 큰아들

5. 막내딸

 

아내가 본인 기록을 깨면 아이들 용돈을 준다는 선언을 했습니다.

아이들 용돈을 위해서라도 열심히? 기록을 깨기 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