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기 및 사용후기

겨울운동의 필수 아이템, 네파 DUO 방한 귀마개

반응형

어제, 오늘 날씨가 포근하다. 운동하기 참 좋은 날씨다. 하지만 며칠 전까지만 해도 손이 시려 장갑을 끼고 나가기도 했었다. 장갑을 끼고 운동을 하면서 이번에는 귀마개를 구매해서 꼭 하리라 생각을 했다. K2 제품과 NEPA 제품 중에서 우선 NEPA 귀마개를 구입해서 사용해 보기로 했다.

 

오늘 도착한 귀마개. 귀마개보다 상자가 너무 크다....ㅎㅎ. 

 

지퍼팩에 담겨져 있어 깔끔함이 더 한 것 같다. 인터넷으로 봤을 때보단 귀를 덮는 부분이 좀 크다는 생각이 들었다.

 

 

제품 색상은,  블랙&그레이 / 네이비&그레이 중 네이비&그레이를 선택했다. 사이즈는 프리사이즈 하나이며 대, 중, 소 구분은 없다. 착용감이 부드러운 원단, 탄력성이 뛰어난 귀마개의 지지 프레임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게 해 준다. 손으로 느껴지는 부드러움이 좋다.

 

K2제품과 비교하면서 NEPA의 왼쪽 부분의 메쉬메탈버튼이 있어서 이 제품을 고른 이유이기도 하다. 자전거도로와 붙어 있다 보니 귀마개를 쓰고 그럴일은 없겠지만, 지나가는 자전거와 부딪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드디어 착용.

NEPA의 상표, 자수와 듀얼 컬러가 좀 멋스러움을 자극한다?...ㅎㅎ.

내 얼굴, 머리가 커서 그런가 꽉 쪼여지는 느낌은 덜 한 것 같기도 하고, 귀마개를 쓰고 함 달려보면 알겠지.

이 겨울, 게을러지지 말고 운동 열심히 하자....아자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