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일상

구글 애드센스 '성인 광고' 차단

반응형

블로그를 하면서 블로그에 민망한 광고가 게재되었던 경험들 계셨을 거예요.

블로그 초보자인 제가 어제 블로그를 보다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 이웃 블로그님들의 성인광고 차단하는 방법을 검색하고

그대로 실행해 보았습니다.

광고를 차단하는 것에 다양한 의견들이 계시더라구요.

저는 해당사항이 없을 뿐더러 우선,

제가 제 블로그를 보기가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블로그님이 하신 대로 따라 해 보았습니다.


 

1.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합니다.

 

 

 


2. 로그인 후, 왼쪽 차단 관리를 클릭합니다.

저는 어제 차단관리를 해서 광고심사센터에 아래와 같이 광고들이 나오는데요 처음 하시는 분들은 아무것도 나와있지 않습니다.

 

 


3. 모든 사이트를 클릭하시고,

민감한 카테고리 '파란색'글자를 클릭합니다.

 

 

 


4. 광고에 대한 카테고리가 나오며 우측 허용, 차단 버튼이 있으며 원하시는 카테고리를 클릭해서 차단하시면 됩니다.

저도 블로그님이 하신 대로 저 세 가지를 차단했어요.

 

 

 


5. 다시 광고심사센터로 돌아오시면 요렇게 그에 해당하는 광고들이 나타납니다.(단, 시간이 좀 걸립니다)

차단하시고 싶은 광고는 빨간 화살표 부분을 클릭하시면 차단됩니다.

 

 

 


6. 검토된 광고-차단됨을 클릭하시면 요렇게 차단된 광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이~~~ 속 시원해라..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