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기 및 사용후기

엑토 BTM-07 블루투스 무선마우스

반응형

아이들과 제가 노트북을 갖고 다니면서,

몇 번을 떨어트리고만 무선 마우스.

마지막으로 제가 떨어트리고 조립이 안 돼서 OUT.

유선 마우스를 사용하다 무선의 편리함을 잊을 수 없어 고른 무선 마우스.

오늘 도착했네요.

짜잔...!!

오늘 신기하게도 택배 스티커가 정말로 잘 띠어졌어요.

 

요렇게 에어캡으로 잘 싸여 있습니다.

 

컴퓨터 관련 주변기기들을 주로 판매하는 악토에서 나온 제품인데,

기능보다 디자인이 심플해서 구매를 했어요.

흡사 애플 매직 마우스 같기도 합니다...ㅎㅎ

 

요렇게

나노 리시버, AAA 건전지 2개가 들어있습니다.

건전지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서 좋네요.

 

연결은 정말 간단해요.

USB포트에 나노 리시버를 끼우고 마우스 바닥면에 있는 ON/OFF 스위치를 켜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이 무선 마우스가 블루투스 겸용이어서 아이패드에도 사용해 보고 싶어서 구매를 했는데,

오늘은 너무 피곤해 패스...ㅎㅎ.

아이패드야 넌 내일 만나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