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땅스 떡볶이

반응형

가끔,

부대찌개가 먹고 싶어지면 

아내가 맛있게 해주기도 하지만

난...땅스부대찌개도 좋아한다...ㅎㅎ.

그런 땅스부대찌개에서 떡볶이도 출시를 했다는 전단지를 보기도 했고

일요일 오전부터 시작한 화분갈이가 한시가 넘게 끝나 간단히

점심메뉴를 찾던 중 고민 없이 땅스떡복이를 주문했다.

오리지널, 치즈, 함바그, 한입만두, 부대, 로제, 몽땅 떡볶이 중에,

참 이름이 재미있다.

그중 왠지 모를 끌림에 몽땅떡볶이를 주문하고

사천원을 할인받기 위해 직접 찾으러 갔다.

 

 

비닐포장지는 부대찌개에서 떡볶이로 바뀌었을 뿐 똑같다.

 

 

요렇게,

그냥 풀어서 붇기만 하면

조리가 되는 편리한 음식들이 깔끔하니 참 좋다.

부대찌개를 많이 먹어봐서 그런지 익숙한 재료들과

떡볶이에 맞혀진 함박스테이크와 옹심이가 눈에 띈다.

 

 

몽땅떡볶이 드시는 방법.

'투하'라는 단어가 이상하게 어울리진 않지만.... 재밌는 표현 같아

아내와 보면서 웃었다.

치즈를 빼 달라는 남편의 부탁에 치즈만 빼고

조리법보다는 좀 더 끓였다.

 

 

설명과 재료의 원산지 표기.... 참으로 친절하시다...ㅎㅎ

무려,

재료가 13가지가 들어간다.

많은 재료, 사리들이 들어가서 "몽땅"떡볶인가.

있는 재료 모두 "투하"....라고 하는 듯이.

 

 

비주얼은 괜찮다.

약간의 부대찌개의 느낌도 나지만.

그럼,

맛을 함 봐 볼까....?ㅎㅎ

 

 

아내의 배식을 기다리며....

접시에 담겨진 떡과 어묵을 먼저 먹어본다.

국물이 부대찌개의 맛이 나지 않을까라고 생각했는데,

떡과 어묵에 밴 국물 맛은 매콤 달콤 우리에게 익숙한 좋아하는 떡볶이 그 국물 맛이다.

떡은 쫄깃쫄깃하면서 어묵은 국물과 어우러져.... 맛있다.

그냥... 부대찌개에 떡볶이를 투하한 맛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괜찮네...ㅎㅎ.

 

 

요... 함박스테이크.

떡볶이에 함박스테이크라 잘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데 맛있다.

비록 냉동 함박스테이크였지만,

아이들과 똑같이 5등분으로 나눠 먹었다.

하나 더 들어있으면 좋았을 텐데.... 다음에 먹게 된다면 당근 함박스테이크 추가다.

 

 

그리고,

이 옹심이.

떡볶이에 옹심이가 무슨 말이더냐.... 하지만,

떡볶이 속에 옹심이는 아이들은 어떨지 모르지만 내 입맛엔 딱이었다.

쫀득쫀득한 옹심이 속에 들어 있는 고기속이 만두를 먹는 느낌도 들고.

떡볶이를 먹으면서 여러 가지 음식들을 경험하는 것 같아서 

연신 휴지로 땀을 닦아내면서도 즐거운 식사였다.

 

다만,

아쉬웠던 건 매운맛의 강도를 별도로 주문할 수 없어서 그 부분이 아쉬웠다.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는 좀 매웠다.

그 매콤함이 맛있는 매콤함임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이 떡볶이 한, 두 접시를 먹으면서 몇 컵의 물을 마셨는지....ㅠㅠ

아이들용으로 약간 덜 매콤하고 달콤한 맛도 추가되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