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일상

“황소 양평해장국”

반응형


양평 용문을 가는 길,
국수리에서 아신리 가는 길 중간 언덕에 위치한 양평해장국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오늘은 왠지 선지 해장국이 당기네요.
지나가다 많이 봐 왔지만 먹어 보기는 처음이라
기대하고 주문을 했어요.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반찬들과 해장국이 같이 나오네요.
뭐... 특이할 것 없는 기본 상차림입니다.


 

무김치, 무말랭이 무침, 고추절임 느끼함을 잡아주는데 최고죠.
깔끔해요.


 

먹을 양만 덜어 먹을 수 있게 한편에 작은 항아리가 놓여 있고, 종지 그릇에 간장, 다진 고추가 담겨 나옵니다.


 

그래도 명색이 선지 해장국인데,
선지 한 덩어리만 들어 있어 좀 아쉽네요.
전체적으로 푸짐하다는 인상은 주지 못하네요.
맛은...... 음.
그렇게 맛있지는 않은 “평타”수준입니다.
그래도,
깨끗이 비웠습니다...ㅎㅎ


 

 


 

용문 금곡리에 멋지게 집을 짓고 계시는 사장님.

"화이팅"이십니다...!!

반응형